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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상식

Kraft Heinz는 사람들이 더 높은 식품 가격에 익숙해져야 한다고 말합니다.

by 노예 은퇴 2021. 10.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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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aft Heinz는 사람들이 더 높은 식품 가격에 익숙해져야 한다고 말합니다.

 

 

사람들은 더 높은 식품 가격에 익숙해져야 할 것이라고 Kraft Heinz의 사장은 BBC에 말했습니다.

Miguel Patricio는 토마토 소스와 구운 콩을 만드는 국제 식품 대기업이 여러 국가에서 가격을 인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작년과 달리 인플레이션이 "전반적으로"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유엔식량농업기구(FAO)에 따르면 곡물과 기름과 같은 재료 비용으로 인해 세계 식량 가격이 1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Kraft Heinz는 자국 시장인 미국에서 제품의 절반 이상 가격을 인상했으며 Patricio는 다른 곳에서도 이러한 일이 일어나고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는 "필요한 경우 전 세계적으로 가격을 인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팬데믹 기간 동안 많은 국가에서 작물에서 식물성 기름에 이르는 원자재 생산량이 감소했습니다. 질병, 제한된 생산량 및 전달뿐만 아니라 바이러스를 통제하기 위한 조치.

경제가 다시 시작되면서 이러한 제품의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여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높은 임금과 에너지 가격도 제조업체의 부담을 가중시켰습니다.

 

Patricio는 이러한 광범위한 요인이 식품 가격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영국에서는 트럭 운전사가 부족합니다. 미국에서는 물류 비용도 크게 증가했으며 경제의 특정 영역에서는 노동력이 부족합니다."

 

Kraft Heinz CEO Miguel Patricio는 소비자들이 더 높은 식품 가격에 익숙해져야 한다고 말합니다.

Patricio씨는 세계 인구는 증가하고 있고 식량을 재배할 토지는 많지 않다는 점을 감안할 때 소비자들은 더 높은 식품 가격에 익숙해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장기적으로 "농부들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기술이 많이 필요하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Patricio는 모든 비용 증가가 소비자에게 전가되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기업은 비용 상승의 일부를 흡수해야 합니다.

"나는 이러한 가격 인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우리와 업계, 그리고 다른 회사들에게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농산물 회사인 ED&F Man의 연구 책임자인 Kona Haque에 따르면 Kraft Heinz, Nestle 및 PepsiCo와 같은 대형 식품 생산자는 "소비자에게 그 비용을 전가해야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라고 합니다.

그녀는 "옥수수, 설탕, 커피, 콩, 야자유 등 그 모든 기본 식품이 상승하고 있다"고 말했다.

"세계 최대의 농산물 수출국 중 하나인 브라질의 빈약한 수확, 러시아의 가뭄, 미국의 재배 감소, 중국의 비축이 더 비싼 비료, 에너지 및 운송 비용과 결합하여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식품 생산자가 모두 영향을 받을 것이며 따라서 모두 유사한 방식으로 가격을 인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 PespsiCo는 운송에서 원자재에 이르기까지 모든 비용이 증가하고 있다고 경고 했으며 내년 초에는 추가 가격 인상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비용 상승은 물론 전염병이 일부 Kraft Heinz 브랜드의 매출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Patricio는 말했습니다.

영국 고객은 Heinz Baked Beans를 더 많이 구매한 반면 미국 고객은 Kraft Mac & Cheese를 더 많이 구매했습니다. 올해 상반기 전체 매출은 1.6% 증가한 130억 달러로 약간의 둔화를 나타냈습니다. 투자 회사인 모닝스타의 에린 래쉬(Erin Lash)는 그 결과에 대해 "2019년 대유행 이전 기간에 비해 여전히 상당히 인상적"이라고 설명했다.

회사는 또한 Patricio의 지휘하에 일부 오래된 브랜드를 판매하고 일부 새로운 브랜드를 구매하는 등 광범위한 구조 조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Lash는 이를 통해 미래 판매를 지원하는 "혁신 및 마케팅에 대한 집중도를 좁히고 지출을 늘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Patricio는 회사가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기 위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새로운 포장 개발에 상당한 금액을 지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가 매년 판매하는 6억 5천만 병의 케첩 중 대부분은 플라스틱입니다. 그러나 Patricio는 회사가 "바닥을 두드려야 하기 때문에" 덜 편리하더라도 유리병을 구매하도록 "권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플라스틱 병뿐만 아니라 플라스틱이 있는 모든 곳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팬데믹으로 인해 테이크아웃 수요가 급증하면서 케첩 주머니 부족이 발생했습니다.

플라스틱 쓰레기 반대 운동가들은 1인분 봉지 사용을 줄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팬데믹 기간 동안 향 주머니가 부족 해진 후 소비자가 식당에서 더 많은 테이크 아웃을 구매함에 따라 Kraft Heinz는 생산을 30% 확장하는 데 투자했습니다.

Patricio씨는 "이제 우리는 [부족] 문제가 더 이상 없기 때문에 그렇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회사가 "사용하는 플라스틱 양을 줄이기 위한" 솔루션을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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