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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상식

인터넷 중독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까?

by 노예 은퇴 2021. 10.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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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중독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까?

 

 

Cam Adair는 이제 인터넷 중독의 위험성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이야기합니다.

Cam Adair는 마침내 비디오 게임에 대한 중독이 자신의 삶을 끝내는 것을 고려하게 되었을 때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10년 동안 고민했다. "나는 고등학교를 자퇴했고 대학도 가지 않았으며 가족을 속이기 위해 직업을 가진 척했다.

"결국 유서를 ​​썼고 그날 밤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제 3,860일 동안 게임 중독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캐나다인인 32세의 Adair는 게임 중독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위한 온라인 지원 그룹인 Game Quitters의 창립자가 되었습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75,000명 이상의 회원이 있습니다.

기술, 특히 인터넷이 코로나바이러스 폐쇄 기간 동안 세계를 계속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되었지만 자신과 같은 사람들에게는 어려운 일이었다고 그는 말합니다.

Adair는 "팬데믹으로 인해 Twitch[컴퓨터 게임을 하는 사람들에 초점을 맞춘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와 YouTube를 보는 데 평소보다 더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YouTube] 콘텐츠의 대부분은 게임 스트리머와 게임이었습니다. 둘 다 재발과 플레이를 유발하는 강력한 방아쇠가 될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나는 재발을 피할 수 있었지만 Game Quitter 커뮤니티에서 그렇게 한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Covid 동안 재발."

 

젊은 성인은 컴퓨터 게임을 하면서 몇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미국 국립 의학 도서관은 이제 게임 의존성을 광범위한 인터넷 중독의 일부로 분류합니다. 이를 "장애나 고통을 초래하는 컴퓨터 사용 및 인터넷 액세스에 관한 과도하거나 제대로 통제되지 않은 집착, 충동 또는 행동"으로 정의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알코올 중독이나 약물 중독만큼 심각하지 않다고 주장하지만 여전히 환자를 쇠약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경과학자이자 디지털 중독 전문가인 Dr. Andrew Doan은 폐쇄가 문제를 악화시켰다는 데 동의합니다.

"인생의 스트레스는 행동과 탈출 메커니즘에 대한 갈망으로 이어집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팬데믹은 사람들의 삶에 스트레스를 증가시켰고, 탈출하는 편리한 방법은 게임 및 소셜 미디어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스트레스를 피하기 위해 과도하게 사용하는 것은 중독성 행동 발달의 위험 요소입니다."

인터넷 중독 퇴치를 돕기 위해 많은 기술 회사에서 웹 또는 게임 웹사이트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하거나 제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도구를 제작했습니다.

Linewize는 어린이, 또는 보다 구체적으로 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그러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웹사이트와 앱을 통해 부모와 보호자는 아이들이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을 통해 게임 사이트 또는 인터넷 전체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을 원격으로 제한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Linewize에는 음란물이나 폭력적인 자료에 대한 액세스를 방지하는 일반적인 "보호자 잠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것은 익숙한 광경입니다.

자격을 갖춘 심리학자이자 샌디에이고에 기반을 둔 Linewise의 디지털 웰빙 전문가인 Teodora Pavkvic은 젊은이들이 특히 온라인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에 취약하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십대의 부모가 빨리 동의 할 것입니다.

"디지털 방식으로 건강하고 균형 잡힌 방식으로 온라인 시간을 관리하려면 25세가 될 때까지 완전히 발달하지 않는 고도로 정교한 인지 기술이 필요합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온라인 플랫폼은 우리의 시간, 관심 및 데이터를 추출하고 최대화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따라서 온라인에 도사리고 있는 많은 교활한 위험과 결합하여 어린이가 측정되고 안전한 온라인 세계에 참여하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그리고 책임감 있는 길."

성인의 경우 인터넷 중독은 도박 중독으로 흐려질 수 있으며, 도박 앱과 웹사이트는 도박 중독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BetBlocker는 사용자가 지정한 기간 동안 수만 개의 도박 웹사이트 및 앱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할 수 있는 앱입니다.

제한이 활성화되면 제한이 만료될 때까지 도박 플랫폼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무료인 BetBlocker 앱은 누군가의 파트너, 친구 또는 부모도 제어할 수 있습니다.

 

Betblocker는 수만 개의 도박 웹사이트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합니다.

BetBlocker의 설립자 Duncan Garvie는 "원격 도박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오늘날 도박 중독이 있는 사람이 직면하게 될 가장 큰 도전입니다.

"모두가 주머니에 카지노나 마권업자를 들고 돌아다니고 있으며 개별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사용자는 몇 시간,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도박 사이트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앱을 사용하여 게임 사이트와 같은 다른 웹사이트를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알려진 취약점 기간 동안 제한을 만들어 사용자를 돕기 위한 것입니다."라고 Edinburgh에 있는 Mr Garvie가 덧붙입니다.

New Tech Economy 는 기술 혁신이 새롭게 부상하는 경제 환경을 형성하기 위해 설정되는 방법을 탐구하는 시리즈입니다.

GamBlock은 도박 웹사이트에 대한 액세스를 방지하기 위해 유사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앱입니다. 호주 회사의 CEO인 David Warr는 "우리는 도박을 반대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신 문제 도박꾼을 돕는 데 중점을 둡니다.

비디오 게임 중독에 대한 Dr Doan의 전문 지식은 부분적으로 어려운 길을 왔습니다. 그는 한때 그런 중독자였습니다.

"[볼티모어에 있는] 존스 홉킨스 의과대학 의과대학과 레지던트 훈련을 하는 동안 약 10년 동안 일주일에 80~100시간의 비디오 게임을 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Hooked On Games: Lure And Cost of Video Games And Internet Addiction이라는 책의 저자인 그는 인터넷을 두 개의 분리된 부분으로 보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저는 디지털 미디어를 디지털 설탕 대 디지털 채소의 두 가지 범주로 분류합니다. 온라인 요법과 같은 디지털 채소는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중독성 행동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 게임, 포르노 및 업무와 관련되지 않은 소셜 미디어와 같은 디지털 설탕의 과도한 사용은 중독성 행동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활동이 일상적인 스트레스 요인을 피하기 위해 사용될 때 그렇습니다."

Doan 박사는 현재 우리 모두가 온라인에서 보내는 시간을 감안할 때 더 많은 게임과 인터넷 중독을 보게 될 것을 두려워합니다.

 

잠금 장치는 성인과 어린이 모두를 인터넷에 더 많이 밀어 넣습니다.

그러나 Cam Adair는 Linewize, BetBlocker 및 GamBlock과 같은 기술 회사가 문제를 완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리고 중독에 대해 염려하는 사람은 누구나 의사에게 연락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dair의 연구는 Psychiatry Research에 게재되었으며 현재 그는 중독에 대해 이야기하는 국제 연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도움을 요청한 것이 제 목숨을 구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나는 중독 기간 동안 기만적이고, 위축되고, 고립되고, 적대적이었고, 다가갈 수 없었습니다. 이제 저는 행복하고 만족하며 정상적인 삶의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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