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코비드: 대기 시간에 '당황하는' 수술 환자들

by 노예 은퇴 2021. 10. 9.
반응형

코비드: 대기 시간에 '당황하는' 수술 환자들

 

Ian Marchant는 기다림이 은퇴를 "망쳤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환자들은 고관절 수술을 위해 몇 달을 기다리는 것이 "힘들고" "망가진 은퇴"였다고 말했습니다.

영국의 병원들은 Covid-19 전염병 동안 감소된 수용력으로 일했고 그 결과 더 많은 사람들이 선택 수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Angela Neil은 수술을 기다리며 18개월을 잃었다고 말했고 Ian Marchant는 그가 "걸림돌"이라고 말했습니다.

NHS는 코로나19가 영향을 미쳤지만 직원들은 절차 수를 늘리기 위해 "완전히" 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NHS Devon Clinical Commissioning Group(CCG)에 따르면 NHS 목표는 18주 이내에 치료를 받는 환자의 92%를 대상으로 합니다.

데본 주 브릭샴에 사는 62세의 닐은 18개월 동안의 기다림이 때때로 "상당히 견디기 힘들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기분이 나빴고 수면 장애를 겪었고 수술을 기다리는 동안 막대기 없이 걷기가 힘들었다고 말했습니다.

 

Angela Neil은 그녀의 수술에 대한 "오랜 기다림"이 신체에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길고 긴 기다림이었고 18개월 동안 내 상태가 어떻게 악화되었는지에 대해 매우 놀랐다"고 말했다.

결과적으로 그녀는 13,000파운드에서 16,000파운드 사이의 비용이 들고 대출을 받아야 하는 개인 수술을 고려했습니다.

광고

 

그러나 여름에 엑서터의 너필드 사립 병원에서 NHS 수술을 받은 후 그녀는 회복이 "놀라울 정도"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18개월을 쇠약하게 놔둬서 유감이다. 하지만 되찾았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다"고 말했다.

NHS 대변인은 긴급 치료에 집중하기 위해 전염병 기간 동안 서비스가 중단되었기 때문에 긴 치료 대기 시간이 "실질적으로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병원의 수용 능력은 여전히 ​​감염 통제 조치로 인해 영향을 받고 있었고, 많은 수의 사람들이 치료를 필요로 하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팬데믹 기간 동안 이전에 도움 요청을 미루던 사람들이 이제 앞으로 나올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Devon CCG는 "긴 대기가 사람들의 삶에 불안과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Devon의 모든 NHS 파트너는 가장 긴급한 환자와 가장 오래 기다리는 환자를 치료하는 데 집중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솔져 온'

마찬트는 고관절 치환술을 받기 위해 거의 2년을 기다렸다는 사실이 "당황스럽다"고 말했다.

서머셋(Somerset)의 덜버튼(Dulverton)에 사는 70세의 이 노인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기다리는 동안의 제한된 이동이 그의 은퇴를 "망쳤고" "인생 최고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는 은퇴한 지 4년이 넘었고, 은퇴한 지 2년이 훨씬 넘었다"고 말했다.

"가끔 화를 내요."

Ian의 아내 Joyce는 걸어서 그 지역으로 이사를 갔지만 수술을 기다려야 했기 때문에 이를 막을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Joyce Marchant는 병원이 남편과 더 잘 소통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아직도 많은 일을 하고 있지만 함께 했으면 좋았을 텐데"라고 말했다.

그녀는 병원에서 정보와 의사 소통의 부족이 "성가신 일"이라고 말했다.

브리스톨 대학교 병원과 웨스턴 NHS 재단 트러스트의 부사장인 마크 스미스 박사는 마찬트에게 사과하며 전염병이 "계획된 치료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우리는 보기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알고 있으며 가능한 한 빨리 사람들을 볼 수 있도록 모든 가능한 옵션을 찾고 있습니다."

이후 부부는 수술이 앞으로 4개월 안에 이루어져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

NHS 대변인은 직원들이 정부가 제공한 추가 자금 을 사용하기 위해 "완전히"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그들은 일상적인 치료와 수술의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의료 서비스가 선택 치료를 회복하는 데 목표를 훨씬 앞서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