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정신 건강 자선 단체는 노동위원회의 미래를 요구합니다.

by 노예 은퇴 2021. 10. 10.
반응형

정신 건강 자선 단체는 노동위원회의 미래를 요구합니다.

 

 

선도적인 정신 건강 자선 단체는 스코틀랜드와 영국 정부에 작업장 웰빙 개선을 돕기 위한 위원회를 설립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스코틀랜드 정신 건강 재단(MHF)은 미래 노동 위원회가 전염병 이후 노동 관행이 정신 웰빙을 지원하도록 도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제안에는 노동 시간 단축의 이점에 대한 탐색이 포함됩니다.

자선 단체는 또한 고용 불안정을 줄이기 위해 새로운 조치가 도입되기를 바랍니다.

노동자의 일자리를 보호하기위한 영국 정부의 말미 체계가 같이 전화가 와서 가까이 당겼다.

 

MHF는 공공 및 민간 부문 고용주와 근로자, 정부 및 정신 건강 그룹 대표로 구성된 위원회를 구상하고 있습니다.

고용법은 유보 사항이지만 스코틀랜드 정부는 위임 고용 지원 서비스인 Fair Start Scotland를 포함하는 공정한 근로 전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코틀랜드 MHF의 수석 정책 관리자인 Toni Giugliano는 스코틀랜드 정부가 이미 새로운 정신 건강 및 고용 작업 그룹을 만들어 웰빙에 대한 긍정적인 조치를 취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휴가 안전망의 종료와 영국 정부의 유니버설 크레딧 인상이 "이 불확실한 시기에 사람들을 안심시키고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조치가 필요함을 의미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광고

 

'근본 원인'

Giugliano 씨는 "빈곤, 고용 불안정, 불완전 고용이 정신 건강 악화의 근본 원인 중 하나입니다.

"스코틀랜드의 누구도 팬데믹으로 인해 더 이상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해야 합니다.

"일의 미래를 위한 보다 가시적이고 목소리가 높은 위원회를 설립하는 것은 전염병 이후 몇 년 동안 스코틀랜드 전역의 근로자의 복지를 보호하려는 스코틀랜드 정부의 약속을 확인시켜 줄 것입니다.

"이를 통해 근로자를 포함한 공공 및 민간 부문에서 더 많은 대표와 조직을 모아 좋은 정신 건강과 경제적 생산성을 모두 지원하는 긍정적인 방식으로 직장 생활을 재설정할 정책 결정을 알리고 추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위원회 요청은 다른 정신 건강 자선 단체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해당 분야의 고용주와 협력하는 Hospitality Health의 설립자인 Gordon Mcintyr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업계에서 직원들이 정신 건강 지원을 더 필요로 했던 때는 없었습니다.

"팬데믹의 결과로 지난 18개월 동안 해당 부문 직원의 웰빙과 정신 건강이 크게 악화되었습니다."

 

 

'흥미로운 제안'

글래스고 대학의 직업 및 고용 교수인 Melanie Simms는 Future of Work Commission이 "매우 흥미로운 제안"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팬데믹과 관련 제한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정신 건강에 어려움을 겪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다.

"고용 불안정, 건강 및 안전, 휴가 및 이와 유사한 문제를 포함한 문제가 모두 많은 사람들의 정신 건강에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고용 문제와 마찬가지로 항상 근로자와 고용주의 목소리를 통합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 있다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이런 종류의 위원회의 이점은 다양한 관점을 가진 사람들이 함께 모여 문제를 논의하고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합의할 수 있는 사항을 논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아이디어에 항상 열려 있습니다'

자선 단체의 요청에 응답하여 스코틀랜드 정부는 "사람들이 공정하고 지속 가능한 고용에 참여하고 유지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어떻게 하면 더 나아갈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스코틀랜드의 위임 고용 지원 서비스인 Fair Start Scotland는 심각하거나 지속적인 정신 건강 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개별 배치 및 지원(IPS) 제공을 포함합니다.

"우리는 최근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적절한 전달 방식을 고려하기 위해 IPS에 대한 검토를 의뢰했습니다. 결과와 우리의 응답은 올해 말 전에 발표될 것입니다.

"팬데믹이 많은 사람들에게 고통을 주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의 정신 건강 전환 및 회복 계획은 Covid-19 및 잠금의 결과로 발생한 고용 관련 문제를 포함하여 정신 건강이 필요한 주요 영역을 제시합니다.

"이것은 위임 역사상 정신 건강에 대한 단일 최대 투자인 1억 2천만 파운드의 정신 건강 회복 및 갱신 기금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영국 정부 대변인은 "우리는 스코틀랜드와 영국 전역에서 노동자의 권리를 보호하고 향상하며 현대적인 근로 관행이 노동자의 정신적 웰빙을 지원하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18개월 동안만 해도 우리는 부모 사별 휴가를 도입하고, 150,000명의 스코틀랜드 근로자에게 최저 임금 인상을 통해 급여를 인상하고, 고용주가 하지 않는 합당한 이유가 없는 한 기본 근무를 기본으로 하는 것에 대한 협의를 시작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