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Northern Trust 방사선 전문의 검토에서 66개의 불일치 발견

by 노예 은퇴 2021. 10. 17.
반응형

Northern Trust 방사선 전문의 검토에서 66개의 불일치 발견

 

 

노던 트러스트(Northern Trust)의 전임 방사선 전문의의 작업을 검토한 결과 66개의 이미지에서 주요 불일치가 확인되었습니다.

신뢰는 13,030개의 스캔과 엑스레이에 대한 검토를 마쳤습니다.

이 검토는 일반 의료 위원회(General Medical Council)가 현장 컨설턴트 방사선 전문의의 작업에 대한 우려를 제기한 후 6월에 시작되었습니다.

17명의 환자에 대해서는 최고 수준의 병원 조사가 이뤄질 예정이다.

의사는 2019년 7월부터 2020년 2월까지 Northern Health Trust가 운영하는 병원에서 근무했습니다.

검토의 일환으로 9,000명 이상의 환자에게 연락했습니다.

트러스트의 의료 책임자인 Seamus O'Reilly 박사는 17명의 환자 중 10명이 이미지를 촬영한 후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환자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사망한다고 말하는 것이 중요하며 현재로서는 그러한 사망을 부정확한 이미지 보도와 연결하는 것은 완전히 잘못된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것은 가능성이며 SAI는 그것을 매우 면밀히 살펴볼 것입니다."

 

검토 결과 1단계에서 6개의 이미지가 확인되었습니다. 보고의 오류 또는 누락이 관련 환자에게 즉각적이고 중대한 임상적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주요 불일치입니다.

추가로 60개의 이미지는 수준 2로, 임상적 영향이 있을 수 있는 주요 불일치입니다.

O'Reilly 박사는 "레벨 1과 레벨 2 불일치로 분류된 대부분의 이미지는 CT 스캔이지만 일부는 MRI 스캔, 흉부 엑스레이 및 기타 엑스레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려 사항이 1단계와 2단계로 분류된 이미지를 전문가 그룹에서 매주 검토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임상적 영향이 거의 없는 수준 3으로 분류된 일부 이미지를 고려했습니다.

O'Reilly 박사는 "69명의 환자가 다시 전화를 받게 된 상세한 임상 평가는 룩백 검토에서 발견된 불일치의 결과로 임상적 피해가 발생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신중한 고려 끝에 임상 평가 그룹에서 17명의 환자가 이제 레벨 3 SAI(중대한 유해 사례) 검토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고 결정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O'Reilly 박사는 독립적인 패널이 SAI로 결정된 각 환자에 대한 개별 사례 보고서를 제공할 것이며, 발생한 일, 발생한 이유, 그리고 이것이 환자/친척에게 어떻게 영향을 미쳤는지, 그리고 환자의 결과가 불일치가 발생하지 않았다면 달랐습니다.

그는 패널이 향후 유사한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방사선학 보고 프로세스를 강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권고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신탁은 이제 영향을 받는 환자와 가족에게 연락하여 보류 중인 SAI 검토를 알리고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참여를 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