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남편, 아내 추모하기 위해 췌장암 연구에 100만 파운드 기부

by 노예 은퇴 2021. 10. 16.
반응형

남편, 아내 추모하기 위해 췌장암 연구에 100만 파운드 기부

 

 

Richard와 Lesley Ellis는 30년 전 성공적인 휴가 별장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췌장암으로 사망한 사업가의 가족은 "게임 체인저" 개발에서 이 질병을 연구하기 위해 1백만 파운드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휴가 회사를 공동 설립한 Lesley Ellis는 2019년 2월 Norwich의 자택에서 사망했을 때 59세였습니다.

그녀의 남편 Richard는 이제 캠브리지 대학 연구원 팀에 자금을 지원하는 것 외에도 암 진단을 위한 테스트를 개발하기 위해 100만 파운드를 기부했습니다.

그는 "더 적은 사람들이 레슬리가 한 일을 겪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Richard Ellis는 조기 진단과 더 나은 생존율을 가능하게 하는 췌장암 진단 테스트 개발을 돕고자 합니다.

Ellis 씨는 32년 된 그의 아내가 목에 덩어리를 발견한 후 불과 몇 주 만에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별장 대행사를 설립한 부부는 두 아이의 엄마가 처음으로 수상한 것을 발견했을 때 스페인에 있었습니다.

 

Ellis는 "그녀는 아내, 어머니, 가사도우미, 비즈니스 파트너, 여행 동반자, 모든 것이었고 그녀는 매우 친절하고 배려심이 깊은 훌륭한 사람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역 의사에게 달려갔고 그곳에서 우리는 의료 치료의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었습니다.

"나는 우리 둘 다 그것을 받아들였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는 매우 열심히 싸웠다.

"그녀는 여전히 매우 건강해보이고 건강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매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그로부터 한 달 후에 그녀는 사라졌습니다."

Ellis는 이제 종종 "침묵의 살인자"라고 불리는 이 질병을 연구하기 위해 케임브리지 대학의 5명의 박사 과정 학생에게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

가족은 또한 암에 대한 조기 진단 검사를 개발하기 위해 대학 연구에 4년 동안 100만 파운드를 기부했습니다.

Ellis는 "끔찍한 암이고 이에 대한 연구가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가 함께 창출한 사업의 일부 이익으로 맞서 싸워야 할 필요성을 느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일반적인 암의 가장 큰 살인자 중 하나이지만, 이 나라에서 생존율은 약 45년 동안 변하지 않았습니다."

 

 

Lesley Ellis는 췌장암으로 59세의 나이로 사망했을 때 성공적인 사업가였습니다.

Pancreatic Cancer UK 자선단체는 치료를 시작하기에 너무 늦으면 환자의 75%가 이 질병으로 진단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자선단체의 린 워커(Lynne Walk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판도를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마도 우리가 췌장암에 대한 검사를 받고 더 많은 치료 옵션을 얻게 될 때일 것입니다.

"그 지점에 도달하려면 우리는 젊은 학자가 필요합니다... 질병에 대해 연구하고 그런 의미에서 게임 체인저입니다."

반응형

댓글